목차

     

    파티 구성

    일반 미궁 닉시드 5구역에서 유피네로 모든 맵을 다 돌며 고대동전을 파밍하는 공략이다. 미궁에서 사기 -50이 되면 모든 스텟이 -90%가 되는데 이 상태에서 불사를 포함한 여러 버프를 계속 연장해 사냥을 할 수 있다.

     

    만약 본인이 게임한 지 1년 넘은 에청년이고, 여전히 에픽에 진심이라면 이 파티를 한 번 꾸려보자. 이 방법으로 파밍하기 시작하면 최소한 반지/목걸이 강화석은 더 이상 후치한테서 돈 주고 살 필요가 없어진다.

     

    다만 이 파밍법의 진짜 함정은 스펙컷이 높다는 것과, 매번 몇 시간의 수동 노가다가 필요해서 파티를 짜 놓고도 안 하게 된다는 것이다..

     

     

     

     

    초반 플레이 영상

     

    (이상적인 순서)

    1.슈카테스로 유피네에 2스 써서 불사+@ 버프 (면역이 없거나, 속증이 있으면 나갔다가 다시)

    2. 크리스티 3스 (공증)

    3. 리무루 3스 (보스한테서 반격버프 훔쳐옴)

    4. 포탈 왔다 갔다 해서 사기 -50 만들기

    5. 12시 방향에 잘 안 죽는 보스한테서 버프 연장 (유피네가 평타 칠 때마다 35%확률로 버프 연장)

    6. 소울 쌓이면 알키 버프 켜주고 모든 맵 다 돌기 (스펙에 따라 1~3시간 정도 걸림)

     

     

    처음에 면역을 두르는 이유는 중간에 효저무시 기절을 거는 보스가 있기 때문이고, 속증을 빼는 이유는 속도가 빠르면 유피네 턴이 일찍 내려와서 버프 턴 수가 그만큼 잘 줄어들기 때문.

     

    위 영상을 보면 알겠지만 필자의 덱은 순서가 좀 꼬여있다. 일단은 슈카테스가 선턴을 잡는 게 면역 버프 노가다를 하기 좋고, 유피네는 한 턴 정도는 괜찮은데 두 번 턴을 잡게 되면 전투가 끝났을 때 버프가 다 풀려버리니 주의하자.

     

    사기-50일 때 보스를 먼저 치러 가는 이유는 보스가 잘 안 죽기 때문에 여러 번 반격하면서 버프를 안정적으로 쌓을 수 있기 때문이다. 만약 버프가 충분히 쌓이지 않았다면 아래 지도를 참고해서 버프를 충분히 연장해주자. ▼

    출처 https://game8.co/games/Epic-Seven

    참고로 숫자 8 왼쪽에 있는 보스가 '효저무시 기절'을 거는 보스이고, 만약 처음에 면역을 두르지 않았다면 이 보스는 반드시 패스해야 한다. 하지만 보통 무지성으로 돌다가 저 보스까지 진입하는 일이 다반사이므로 가급적 면역 노가다를 하고 가자(노가다라곤 하지만 금방 함).

     

     

     

    영웅 스펙

    스작 600 / 아티는 엘의주먹 추천(없으면 시구르) / 1번 전장

    크리스티 패시브 버프를 포함해서 효저 150 이상을 맞춰주면 됨. 공/치확/치피/효저 이렇게만 챙기면 되고 속도는 최대한 낮춰야 버프 연장이 쉽고, 잡몹을 한방 내는 스펙까지 끌어올리는 게 시간 단축에 유리하다.

     

     

     

     

    노스작 / 아티 필요 없음 / 각성 필수

    각성을 해야 2스에 불사가 생기기 때문에 다른 건 다 제쳐두더라도 각성은 꼭 하자. 위 스펙은 예전에 루엘, 메클 없는 찐따일 때 부활러로 쓰려고 키운 거라 6성6각은 안 해도 된다.

     

     

     

     

    노스작 / 아티 필요 없음 / 각성 필요없음 / 각인집중 SSS 추천

    후열 아군에게 크리스티 효저의 50%만큼을 보너스로 준다. 위처럼 효저가 240이라면 후열에 있는 유피네에게 효저 120을 붙여주는 셈. 태생 3성이라 기각이 쉽기 때문에 각인집중으로 크리스티의 효저를 올려주면 템세팅 부담을 덜 수 있다.

     

     

     

     

    노스작 가능 / 아티 필요 없음

    버프를 뺏어오는 보스에 일정 대미지 이상을 넣어야 반격 버프가 생기기 때문에 템스펙이 너무 후달리는 경우에 3스킬 스작해주는 것을 추천한다(위 스펙은 pvp세팅이라 어차피 풀스작).

     

    원래 리무루 출시 전에 초무링으로 했었는데 초무링은 원하는 버프를 얻을 때까지 또 노가다를 해야 해서 리무루가 훨씬 편하다. 리무루가 없는 경우에만 초무링을 추천한다.

     

     

     

    보상 내역

    이렇게 맵의 모든 지역을 다 돌아주고, 상자도 다 까주면 된다.

     

     

     

    고대동전은 보통 1300~1500개 사이로 먹3을 수 있다.

     

    위 스펙으로 1시간 10분 컷.

     

     

     

    미궁 공략 세트

    ▶ [에픽세븐] 일반미궁 사기 48조합 (+캠핑시뮬 사이트 사용법)

    ▶ [에픽세븐] 지옥미궁 모든 보스 오토덱

    ▶ [에픽세븐] 유피네로 고대동전 대량 파밍하기 (현재글)

     

     

    반응형

    + Recent posts